NBA Com 필리핀

0 Comments

그러나 23일 고향인 해밀턴에서 열린 캐나다 월드컵 예선 3일 동안 이 선수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활짝 웃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캐나다 수비수와 6번째 드래프트 픽 베네딕트 마투린과 계약했다. 토론토 랩터스는 타드데우스 영과 다년 계약 연장에 앞서 계약했다. Wild Card Raptors는 잠재적 인 듀란트 상거래에서 Nets를 제공 할 수있는 대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evin Durant의 Nets와의 잠재적 인 상거래와 관련하여 Raptors를 수용 가능한 동반자로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SPN NBA Front Office Insider Bobby Marks는 토론토의 드래프트 픽 및 현재 명단 재고가 두 팀 모두에게 실행 가능한 선택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NBA Board of Governors는 2019-20 시즌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경쟁 형식을 승인하고 22 개 그룹이 경기에 복귀합니다.

각 직원은 7 개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시리즈에서 상대방을 수행하며, 1 차 팀은 nba중계 4 라운드에서 우승하며, 반대 팀은 플레이 오프에서 근절됩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수익성있는 팀은 같은 대회의 다른 전진하는 직원과 경기를합니다. 각 구형에서 최고 7 개 컬렉션은 2x2x1x1x1 홈 코트 샘플을 따릅니다. 즉,한 그룹은 게임 1, 2, 5 및 7에서 거주 법정을 가질 수 있지만 반대는 게임 3, 4 및 6에서 집에서 수행됩니다. 1985 년부터 2013 년까지 NBA 파이널은 2 × 3 × 2 샘플을 채택했는데, 이는 한 팀이 게임 1, 2, 6 및 7에서 홈 코트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반면, 반대는 게임 3, 4 및 5에서 집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더 나은 보고서를 가진 모든 컬렉션의 그룹은 1라운드를 포함한 홈 코트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게이머들이 무수한 대회에서 맞붙는 3일 동안 지속된다. 이번 시즌 최고의 신인과 2 학년 선수들은 금요일에 열리는 Rising Stars Challenge에서 경쟁합니다. 이것은 Celebrity Game이 선행됩니다. 모든 삶의 유명 인사들이 모여 친절한 레크리에이션을합니다. 토요일은 스킬 챌린지, 3포인트 콘테스트, 슬램덩크 콘테스트와 같은 재미있는 미니게임에 관한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일요일의 메인 이벤트인 NBA 올스타전이 뒤따른다. NBA는 2016년 4월 15 일에 30 개 팀 모두가 2017-18 시즌부터 공식 게임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상업 패치를 판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Golden State Warriors)가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 한 후, 스티븐 커리 (Stephen Curry)는 The ESPYS를 개최합니다. 제임스 하든은 필라델피아 76ers가 추가로 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훨씬 덜 취하고 있다.

Harden이 언급한 시나리오에 대해 잘 아는 특정 사람은 다음 시즌에 4,740만 달러의 선택권을 훈련시키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필라델피아를 떠날 계획이 없는 자유 계약 선수로 판명 될 것입니다. 브래들리 빌과 워싱턴 위저즈는 NBA 역사상 가장 큰 계약 중 하나인 2 억 5 천 1 백만 달러를 지불할 수 있는 5년 계약에 합의했다. 빌의 발표는 그의 에이전트인 스포츠 우선주의의 마크 바텔스타인이 했다. 샌후안, 푸에르토리코=저스틴 잭슨은 26점, 랭스턴 갤러웨이는 18점을 추가했다. 미국 남자 농구팀은 금요일 밤 푸에르토리코를 제치고 내년 월드컵 예선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1988 년과 1989 년에 Charlotte Hornets, Miami Heat, Orlando Magic, Minnesota Timberwolves가 NBA 데뷔를 했기 때문에 4 개 도시가 소원을 들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1989 년과 1990 년에 Chuck Daly 감독과 Isiah Thomas 감독이 이끄는 연속적인 NBA 챔피언십을 받았다. Jordan과 Scottie Pippen은 1991 년부터 1998 년까지 8 년 동안 Bulls를 2 개의 3 피트로 이끌었습니다.

Huerter와 Smith는 현재 NBA에서 즐기고 있는 6 명의 Terps 중 2 명으로 Len, Jake Layman, Bruno Fernando 및 Aaron Wiggins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이런저런 수단을 동원해서, NBA에서 매년 이맘때면 드라마를 연출하는 경향이 있다.

Josh Lewenberg는 랩터들이 자유 회사의 시작으로 향하는 곳에 서 있는 것 같다. 자비에르 문포드는 24개의 요인을 득점했고 우리는 월요일 밤 쿠바를 물리치고 내년 농구 월드컵 예선 1차 구면을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