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나의 아이들을위한 2 개의 제휴 마케팅을 구매했는가?

0 Comments

예를 들어, 프리미엄 호스팅 응용 프로그램은 $ 150- $ 200 범위 내에서 지불합니다. 그러나 최고 방문자 웹 사이트에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제한된 수의 고객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패키지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므로 가격은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을 구성하고 추천을받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10달러짜리 제품을 더 홍보할 수도 있지만 수수료에 관한 한 당신에게 그것의 가치는 훨씬 더 낮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거나 일반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귀하의 사이트로 끌어 들이고 사람들을 제 3 자 웹 사이트로 몰아 넣을 수있는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FiverrFreelance 시장 Fiverr의 제휴 프로그램이 좋은 예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창조적인 재산과 함께 캠페인을 처리하고 감시할 대시보드를 얻는다. 제휴사는 모든 최초 구매자 또는 판매 당 1,000 달러까지 최대 $ 150 CPA를 벌 수 있지만 수수료는 홍보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광고 비주얼을 위한 광고 직원이 있거나 광고 공간을 구매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물론, 어떤 것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게 들리지만, 이 경우 이점은 매우 목표적이고 효과적인 것을 홍보한 결과다. 기업은 목표 시장을 결정하고 브랜드를 수영복을 입을 적절한 대표자를 선택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것은 엄격하게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하는 일입니다. 기업들은 오늘날 그들의 전략에서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끊임없이 보고 있다.

트렌드에서 통화 서비스 및 추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업계 전반의 최고 제조업체와 협력하십시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비즈니스이든, 우리의 최고의 세계 작가 커뮤니티가 당신을 다루었습니다. 당신은 쉽게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작거나 큰 값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은행을 파산시키면서 당신의 회사를 확장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제휴사는 다른 제휴 패키지에 반대하여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측정하므로 경쟁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소비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할 무게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를 따르면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고 수동적 인 독자를 활발한 쇼핑객으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의 클릭으로 월급을 향상시킬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 전환율과 수익이 가능한 한 높아질 수 있도록 이러한 모든 새로운 전략을 업데이트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새로운 발전도 확실히 유지하기를 원할 것이다. 많은 디지털 마케팅 방법을 테스트하여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에 대한 단어를 전파하여 판매자의 판매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영향으로 수여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어떤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주요 프로모션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을 전화로 연결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잘 알 수 있게 해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고객들이 종종 그 사이에서 결정하려고 시도하는 두 가지 골프 상품이다. 그것은 매우 관련이 있는 두 가지 제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그 반대에 대해 생각할 때 잘 작동합니다. 나는 Bluehost를 활용하는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단계별로 안내하는 블로그 설정 방법이라는 또 다른 게시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는 어떤면에서도 웹 사이트없이 게시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15 분 이내에 사이트를 흔들 수 있습니다.

엄청난 수의 제조업체가 제휴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즉, 콘텐츠 제작자는 실제로 사용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 회사 제공 업체인 Wells Fargo는 은행의 현재 전망을 뛰어 넘는 은행 카드 인수를 늘리기 위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상품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제휴 탐사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전략은 출판사의 청중에게 매력을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소비자 대면 제공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습니다. 최소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창출된 전체 매출은 영국 내에서만 21억 6천만 파운드였다.

우리는 최근 설문 조사에서 응답 오피가이드 자 회사가 제휴 마케팅에 공통적으로 광고 가격 범위의 9 %를 할당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전자 메일 광고와 동일하며 오프라인 광고 및 행사에 지출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특히 응답자들은 마케팅 비용의 가장 높은 비율(21%)을 효율적인 광고에 할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