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킹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간단한 키

0 Comments

나는 당신이 느끼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제주도유흥 , 맛보고, 냄새 맡고, 만질 수 있는 부정할 수 없는 결과에 대해 말하고 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준비가되고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매혹적인 개인에게 유용한 유용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좋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될 것이다.

OptinMonster와 같은 전환 최적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현재 사이트 방문자를 추가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여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를 급격하게 증가시키는 것보다 훨씬 쉽다. 그러나 먼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원하는 두 가지 항목을 잠시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수천 달러를 빠르게 벌고 있었다. 금전적인 계획에 초점을 맞춘 멋진 브랜드들이 많이 있지만, 그건 내 영역이 아니야. 청중을 폭격하고 내 모델에 맞지 않는 것들을 포화시키는 것은 모델을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대표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 선물들의 성격도 지금은 훨씬 더 광범위하게 퍼져 있는데, 아마도 내 청중의 결과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 상품들에 대해 들어봤을지도 모르고, 그들이 좋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막 시작했을 때는 수수료를 약속하면 문제를 명확하게 보기가 어려워질 수 있다.

이 사건의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전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제품을 추천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공급원이됩니다. 첫 번째 유형의 제휴사 넷 마케팅은 부착되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거나 홍보하는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권한이 없는 경우입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로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받기를 바라고 있다.

인생의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동료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는 임원과 단점이 있다.

그러나 디지털 세계는 영향력있는 모델의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즉, 비즈니스가 비용 효율적으로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동료와 파트너십을 맺고 소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소입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활동은 동료들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들은 추가적으로 연결된 비용의 일부를 부담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가져온 판매에서 동료에게만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을 보유하고 더 많은 홍보를 원하는 제조업체에게는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제조업체가 광고 가격 범위의 낭비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광고 기술입니다. 기업이 소수의 고객을 얻기 위해 클릭이나 노출에 대해 수천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좌절스러울 수 있다.

제휴 네트워크는 동료들이 수많은 광고주들과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다. 제휴 네트워크는 연결의 양면을 관리하고 모든 것에서 수수료를 받았다. 광고주들은 그 네트워크가 광고주 수익을 극대화할 동기가 거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결과,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그와도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집중적이고 유용한 데모를 함께 배치하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나는 AWeber 제휴 수입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후로 새로운 수준의 제휴 수입과 성공으로 손상되었습니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한 물류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mart는 배송을 원하지 않고 코스를 거의 배달하는 관리에 있을 수 있습니다. 즉, 양복과 넥타이 또는 총 판매 카운터에 대해 소홀히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얻는 것은 전략적 노력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즉, 계획을 잘 세우면 파트 타임으로만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활동을 최적화하고 조정하고 결과를 지속적으로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사이트의 가격은 당신이 사용하는 플랫폼과 당신이 필요로하는 추가 도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저렴한 선택이며 웹 사이트에 실제로 멋진 옵션을 제공하는 많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Google이 알고리즘과 순위 탱크를 조정할 때까지 훌륭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법을 위쪽으로 실패할 예산이 있다면 유료 광고는 빠른 결과를 전달할 수 있다.

그리고 그때도 유료 광고는 전환율을 과도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리와 집중이 필요하다.

제휴 광고는 아무 노력 없이 엄청난 수입을 올리는 것이 전부야, 그렇지? 적어도 구글 검색이라면 상상할 수 제주도유흥 있는 빠른 속도겠지만, 전통적으로 진실은 그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 그녀는 종종 산으로 가는 다음 여행을 위해 짐을 싸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일종의 짐 속에서 당신은 항상 h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