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자동차 수리에 대한 지표

0 Comments

마이어스 토잉의 견인 제공 업체인 조니는 자동차가 거리의 측면에서 실속한 회원에게 응답했습니다. 자동차 업계 전문가들은 큰 문제를 피하기 위해 작은 부품을 고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만일 당신이 상황이 적절하지 않을 때 알아차리는 요소 지향적인 사람이라면, 당신은 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메카니칼 샤프트 업의 이런 측면에서 번창할 것이다. 교육은 자동차의 전체 브레이크 시스템에 대한 실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검사를 돕기 위해 각 신차에는 Kelley Blue Book 5-Year Cost to Own이 있으며 유지 보수 비용 및 수리 지식과 가솔린 비용 및 감가 상각과 같은 더 큰 물건이 있습니다.

정비공은 일반적으로 정비공이 자동차 리프트에 접근하여 자동차가 지상에 있을 때 달성하기 어려운 영역에 접근할 수 있는 작업장에서 작동합니다. 내 문제는 다른 메커니즘과는 달리 진단 비용을 없애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진단 비용을 복구하면 진단 비용을 회수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소개하기 전에 자동차 노트북에서 그것을 꺼냈기 때문에 진단이 간단했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어떤 오토존도 무료로 할 수 있는 값싼 것 하나를 연결하고 하나의 코드를 얻는 데 150달러 입니다. 검증 엔진이 부드럽게 켜졌을 때 나는 내 자동차 구매자와 함께 있었다.

그것은 결국 다른 어떤 경우에도 비용이 들 수 있는 것의 절반 정도가 들었다. 그리고 다른 자동차를 구입할 때가되었을 때, 정비사는 차량을 확인하기 위해 두 번 나왔고 휴대 전화에 대한 전체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차를 어디론가 가져다가 수리하기 위해 내려줄 시간을 낼 필요가 없었다. 워터포드 Twp 운전자들은 그들의 차량에 대해 좋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가야 할 곳에 그들을 데려다 주기 위해 이 자동차들에 의존한다.

다음 고속도로 여행 전에, 당신의 차가 꼭대기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우리가 당신의 차에 A+ 등급을 주면, 그 방법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만큼 많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의 계획을 설계할 때 당신의 차량의 나이, 운전 습관, 그리고 제조업체의 제안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고용, 근로자 유지 및 보상 선택은 예비 고용주에 의해서만 이루어진다. 고용주의 참여 및 프로그램 세부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세부사항에 대한 안목이 있고 손바닥으로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자동차 정비사가 되는 것은 보통 매우 보람 있는 직업이다. 구성 요소를 전문으로해야하든, 자동 체격을 복원하거나 서비스 감독자 역할로 수단을 많이 사용하든, 교육받은 자동차 정비사로서 장소를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최첨단 장비, 도구 및 데이터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공급 업체 서비스 부서의 장비, 도구 및 데이터 시스템을 능가합니다. 만약 당신이 더 최근의 자동차를 운전한다면, 당신의 차량 보증은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아무런 비용도 들이지 않고 모든 자동차 결함을 보상할 것이다. 자동차 회사가 처음 몇 년 동안 무료로 유지 보수하는 곳인 자동차를 구입하지 않는 한, 당신은 종종 기름 메카니칼 샤프트 개조나 튜닝과 같은 정비 장치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장기간의 보증을 구입했다면, 일부 수리는 당신의 계약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년 또는 마일에 대해 정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