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상품명 Affiliate Marketing – The Story

0 Comments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견고한 성과를위한 보너스와 함께 10 %에서 45 %까지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Coursera 제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제안이 포함된 월간 제휴 뉴스레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나는 ConvertKit에게 엄청난 이정표를 축하했다. 즉, 매달 반복적인 수익으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그 공지 사항에서, 나는 또 다른 공정한 소설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시청자들 앞에서 ConvertKit을 얻었습니다. 제품의 장점과 기능에 대해 더 많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고 사이트 방문자 사이트를위한 인터넷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한된 수의 고객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므로 비용은 일반적으로 시청자를 구축하고 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천을받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많은 기술과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는 고객을 보낼 때 추적 할 수 있으며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할 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많은 내막을 깨닫게 되었으니, 우리는 판매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좋은 소식은 당신이 오피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제품 /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현금을 넣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트렌드부터 금융 서비스 및 기타 산업 전반에 걸쳐 최고의 브랜드와 협력하십시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비즈니스이든, 최고의 글로벌 작가 네트워크가 당신을 코팅했습니다. 드롭쉽핑의 장점은 당신이 당신의 상품과 함께 더 많은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개별 제품 / 서비스를 진정으로 개발하는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으며 기존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청중을 활용하고, 사용하는 제조업체를 지원하고, 수동적인 수입을 얻어야하는 사람들을 위한 전형적인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Mailchimp의 구매자 관계 관리는 대상 고객에 대한 세부 정보를 구성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어디에 거주하는지, 쿠폰이나 판매를 사용하고 싶은지, 추천을 통해 웹 사이트에 도착하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게시 설명에 클릭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시킬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상품을 지적하고 사람들을 바이오의 하이퍼 링크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클릭 가능한 하이퍼 링크에별로 도움이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 기업을위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중앙 제휴 웹 마케팅 엔터프라이즈 허브로 활용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구축 할 수있는 다른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은 당신이 뒤쳐질 수 있는 브랜드와 함께 하고 싶어한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그들의 상품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신뢰하는 브랜드 여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구매자가하는 것과 동일한 경로를 만들고 총 판매 페이지에 도달하면 거기에 포함 된 모든 정보,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 엄격하게 분석하십시오. 또한, 일단 우리가 양질의 상품을 가지고 일하게 되면, 기쁜 고객들은 자발적으로 그것을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홍보하여 총 매출을 증가시킬 것이다. 제품 평가는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 한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기업과 마찬가지로 리뷰는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디지털 상품이 제한되기 전까지는 총 판매 수량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제휴 광고는 단순히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재고가 없고 커미션을 위해 일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는 자신이 추천한 고객이 서비스 나 제품을 구입하거나 특정 작업을 완료하면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경우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품을 추천하는 데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이 된다. 심지어 그들이 상품을 일찍 사용한 적이 없을 때에도 말이다.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메일 광고는 여전히 제휴 마케팅 수입의 실행 가능한 원천입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계획 및 피트니스 서비스 또는 스포츠 활동 장비와 유사한 웰빙 및 웰빙 제품을 판매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관심이 있다면 대출 및 자금 조달 회사,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관련되거나 관련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를 원한다면 관심이 있거나 교육을 많이받은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가 머천과의 관계를 공개하기 때문에 합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