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교육 대학에 올 때하는 일과 당신이해야 할 일

0 Comments

Rural Education Summit 2022년 6월 8일 Purdues College of Education Rural Summit은 학교 지도자들과 뛰어난 이해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사회적 문제 계자들을 모아 농촌 청소년들이 고등학교에서 대학으로, 그리고 직업으로 효율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하기 위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공유한다.

교육, 학습 및 사회 문화 연구 대학원 학자는 5 월 26 일 애리조나 교육 대학 대학원 학자 Sherilyn Analla가 그녀를 돕기 위해 분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는 프로젝트를 작성하여 연구 자금으로 2 천 달러 이상을 수여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을 위한 대학 준비의 강력한 기준선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전망을 극대화합시다. 사람들의 잠재력을 높이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젊은 사람들에게 삶의 길을 열정적으로 선택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우리 집에서는 내 능력에 대한 어떤 질문보다도 학교 훈련을 받기 위해 겸손한 상황을 극복하는 어려움이 어머니가 내가 더 큰 학교에 입학하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두려움의 근저에 있었을 것이다.

오늘날 애리조나에는 연방에서 인정한 22개 부족이 살고 있으며, 투싼은 오오담과 야키족의 거주지가 되었다. 다양성과 포용에 전념 한이 대학은 교육 제공, 파트너십 및 그룹 서비스를 통해 주권 국가 및 원주민 공동체와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게티 교수진이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짝이 아니라는 것을 평준화하는 것은 꽤 무해한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많은 오래된 중등 대학에는 이름의 일부로 학기가 있습니다. 캐나다의 여러 도시에서 정부가 운영하는 많은 2 차 학부는 대학 또는 대학 기관 (C.I. ), 표준 고등 교육 후 의미를 피하는 단어 대학의 정교한 형태. 이것은 이러한 중등 대학이 전통적으로 직업, 과목 및 능력 수준보다는 교육을 목표로한 결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비공개 2 차 학부는 이름의 교수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도록 선택합니다. 전국의 다른 일부 중등 학교, 특히 별도의 대학 시스템을 통틀어 학교 또는 대학이라는 단어를 사용 사회적 문제 할 수도 있습니다. 거의 33,000 명의 졸업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모든 대학생들은 유치원과 졸업 사이에 언젠가 우리 동창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산술 교육 프로그램은 1964년 수학과에서 우수한 중등 학교 수학 강사를 양성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독립적인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이 부서는 산술 교육을 위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숙련된 분석 인력과 훌륭한 중고등 교사를 양성하고 수학 학계가 가져야할 이론과 실제 경험을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풍부한 전문 지식을 갖춘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이 부서는 기본 수학 아이디어 및 프로세스, 산술 커리큘럼 자료 이벤트 및 연령 수준, 추구 및 적성 선택과 관련된 교육 전략에 대한 전문 강의를 제공합니다. 중등 교원, 연구원 및 교수와 같은 교육 분야의 장기 지도자를 위해이학과에서 학업 개념 및 응용에 관한 다양한 과정이 제공됩니다. 어쨌든 사람들의 생애를 통해 대안을 연구하는 폭을 넓히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합시다.

우리 졸업생의 대다수는 2 차 학부에서 화학 공학을 가르치고 교육 사회의 교육 개선에 좋은 기여를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회 및 체육 성장을 모두 육성하는 안정성과 한국의 신체 훈련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숙련된 중등 교수진의 신체 훈련 학업 시험을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마스터와 박사를 위해 매우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 관련 작업을 위해 함께 모으고 싶어하는 대학원 교수진에 등록된 학생들과 더 많은 학술 연구. 대부분의 과정은 체육 원리와 실용적인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적인 한국 체육 수업을 기반으로합니다.

Laura Lee McIntyre, PhD, BCBA-D, Castle-McIntosh-Knight 교수, 그리고 현재 Interim Dean을 만나보십시오. Dean McIntyre는 교육 대학에서 13년 동안 부서장, 프로그램 디렉터, 교수 및 이사회 멤버로 근무한 후이 새로운 직책을 맡습니다. 문맹 퇴치 교육을 위한 Fayard 선물 문맹 퇴치 교육에 2 백만 달러의 Fayard 기증 위원장은 UA 교육 대학이 아동 문맹 퇴치의 주제 내에서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학자를 유치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예외는 성숙한 학자, 즉 21 세 이상을 의미하며 최소 2년 동안 교육 시스템에서 제외됩니다. 주 교수진은 그 이름에 대학이라는 단어가 없을 수도 있지만 여러 부분 대학 또는학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