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 스포츠

0 Comments

에인절스는 오타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WWW.SAFE-CHART.COM 쇼헤이가 메인 리그 역사상 가장 많은 득점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추가 이닝 동안 로얄스에 오점을 남겼다. HTTP://WWW.SAFE-CHART.COM TheStreaksection은 훌륭하고 각 팀의 현재 유형에 중점을 둡니다. 이 MLB Matchups 특성에서 볼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스트레이트는 W-1 또는 L-1입니다. 이는 직원이 승패를 떠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야구는 달리기의 재창조이며, 두 자릿수로 올라가는 수익을 창출하거나 줄무늬를 떨어 뜨리는 그룹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SAN DIEGO | 마크 아펠은 그가 No로 선정된 지 9년 만에 거대한 리그 야구 선수다.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 7월 15일 31세가 되는 오른손잡이는 트리플-A 리하이 밸리에서 19번 출전해 5-0으로 평균자책점 1.61을 기록했다. Staten Island FerryHawks의 투수이자 외야수인 Whitmore는 1994 년부터 메이저 리그 야구와 제휴한 리그에서 뛰는 주요 소녀입니다.

컵스는 올 시즌 2루, 3루, 유격수로 빌라를 기용했지만 3곳 모두 수비 지표가 떨어졌다. 비야는 유격수로서 좋은 평가를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그 곳에서 활용도가 떨어지고 시청률이 떨어지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는 전형적으로 2루에서 충분히 강한 수비수였다 – 적어도 2022년 시즌까지는. 올해의 225 프레임에서 그는 놀라운 -7 방어 실행 저장 마크를 게시하고 Statcast의 평균 이상 (-5)에서 비슷한 저주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물론 올해 8월 2일 상업 마감일이 5주 이상 남았기 때문에 다저스는 이 문제를 처리할 시간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현재 워커 비러, 앤드류 헤니, 더스틴 메이 등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는 상황에서 다저스도 상거래 시장이 뜨거워지는 대로 로테이션 보강을 노릴 수도 있다.

일요일 야구는 여기 피콕에 있다.

이것은 2022년 MLB 시즌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다. 일요일 오후 12시, 방문중인 메츠는 피콕에 머물게 될 경기에서 마이애미 말린스와 맞붙게 된다. 메츠의 매니저 벅 쇼월터는 방문 매니저의 일터에 전통적인 일보다 더 일찍 있을지도 모른다는 뜻이다. 공식 MLB 역사는 내셔널 리그가 시작된 1876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MLB의 공식 역사가 인 존 손 (John Thorn)의 분석에 따르면 시즌 첫 경기에서 보스턴 레드 스타킹 (Boston Red Stockings)과 현재 브레이브스 (Braves), 필라델피아 육상 경기 (Philadelphia Athletics) 사이에서 12 개월 중 4 월 22 일 첫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양키스가 -5.5이고, 그들은 선호하는 팀이며, 다이아몬드 백스는 +5.5이고 약자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일부 상황에서는 직원이 컬렉션의 모든 비디오 게임을 스윕하거나 비디오 게임을 순서대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베투스는 도박꾼들이 돈을 걸기 위해 하는 모든 MLB 게임을 제공한다.

MLB 야구는 야구 시즌의 중간에 올스타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리는 것을 가지고 있다.

허드슨에게는 그의 계약의 본질의 최종 결과로서 그 피해는 더욱 심각하다. 35세의 우익은 2023년 캠페인을 위한 6.5MM의 회원권 옵션이 포함된 로스앤젤레스와 1년 7MM의 계약을 체결했다. 허드슨이 시즌 첫 몇 달 동안 어떻게 투구했는지를 보면, 그 가능성은 포착해야 할 자물쇠처럼 보였다.

AL과 NL 간의 전쟁은 야구계 전역에 충격파를 가져 왔습니다. 1901년 시카고의 Leland Hotel에서 열린 모임에서 반대 야구 리그는 독립을 돌볼 계획을 협상했습니다. 이 마이너 리그를 감독하기 위해 새로운 전국 협회가 만들어졌다.

1998년 Mark McGwire와 Sammy Sosa는 1961년 양키스의 중견수 Roger Maris가 61 점을 기록한 것보다 더 많은 집을 뛰었습니다. McGwire, Bonds 및 Sosa는 성능 향상 물질 사용에 관한 가설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McGwire는 나중에 그가 1998 절기 동안에 야구에 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합법적인 스테로이드 호르몬을 사용했다는 것을 승인했다.

눈여겨봐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양 팀 선수들의 타격 능력치와 함께 각 불펜에서 어떤 게이머가 가능한지 여부다. 야구에서 포인트 스프레드는 실제로 런 라인이라고 불리며, 기본적으로 약자에게 게임이 시작되기도 전에 약간의 헤드 스타트를 제공하고, 펼쳐지는 것을 커버하기 위해 선호하는 직원에게 압력을가합니다. 따라서 야구 게임이 동일한 상대방과 함께 미래에서 다음으로 특별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면 도박꾼은 단순히 MLB 확률 외에도 많은 문제를 연구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한 게임 매치업에서 NL의 모든 그룹에서 가장 효과적인 플레이어와 반대되는 모든 AL 그룹의 최고의 플레이어를 배치합니다. 모든 야구에서 가장 유명한 라이벌 레크리에이션은 뉴욕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 삭스 사이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