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사람들, 일과 제휴 마케팅

0 Comments

당신과 제휴사가 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엑스비디오 슷한 목표 시장을 가지고 있을 때, 온라인 마케팅은 새로운 리드를 생산하는 데 효율적이다. 제휴사가 이미 귀하와 겹치는 특정 관심 영역에 도청되어 있기 때문에 모델 및 시청자의 확장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은 당신과 그들이 동일한 일을 하는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걸거나, 방문자 콘텐츠 제공자나 블로그 코멘터로서 유용한 데이터를 가지고 다른 웹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문제는 귀하의 사이트에 연결된 제품을 제공하는 동료에게 하이퍼 링크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회사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단순히 블로그 나 기업을 운영하는 데 엑스비디오 사용하는 도구, 상품 및 회사가 있습니다. 전체 도구와 리소스의 웹 페이지를 함께 배치하면 유용한 것 외에도 공유 할 수있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ing {장난감 리뷰 블로그}는 또한 개인이 장난감 리뷰를 작성하는 많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제품이 더 많은 관심 영역일수록, 동료 소매상들에게 홍보하는 것이 더 간단해진다.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켜야 할 많은 단계가 있으며 이것은 기업가 정신 가이드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좋은 출발점으로 평준화해야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히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과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언박스”한다.

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그것은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쇼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요 목적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내가 이 모든 정보를 통해 언급했듯이 신뢰가 핵심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제품을 즉시 홍보해서는 안 된다. 상품에 대한 광범위한 블로그 게시물과 그것들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모든 것을 쓰세요.

불과 20년 전만 해도 기업들은 브랜드가 발전할 것이라는 희망 속에서 라디오, TV, 인쇄 광고에 매년 1000달러를 썼다. 그들이 성공을 약속받았지만, 사실은 홍보를 통해 직면하고 현금을 버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다는 것이다. 게시자는 동반자 역할을 하며 합의된 보상 마네킹에 따라 수수료를받습니다. 예를 들어 클릭, 리드 또는 총 판매에 대한 수수료가 될 수 있습니다. Quora에 따르면, 미국 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출을 촉진하는 것은 2013년에 37억 달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