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그것은 사기가 될 수 있습니까?

0 Comments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매우 광범위한 우산 아래에 있으며 인터넷상의 거의 모든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나 잘 알려진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준수한다면, 그들이 모델의 계열사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상인과 함께 커미션을 위해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일하는 개인인 당신이다. 당신은 계약을 맺을 것이고, 링크, 광고, 또는 어떤 상황에서는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통합한 독특한 전화번호의 형태로 트래픽을 밀어내려고 할 것이다.

그래서, 지원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매우 편안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특히 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 여신 요합니다. 그리고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제휴 링크를 통해 이동하라는 요청을 포함하도록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내 도구 웹 페이지를 보았을 것입니다. 플랫폼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리고 당신을 신뢰하는 시청자로서, 그들이 성공하기를 원하는 제품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 넷 마케팅은 발품을 팔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제휴 광고 사업은 온라인에서 대상 고객과의 지위와 신뢰에 의존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욕구가 없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광고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로우 엔드에서는 판매의 약 5 %를 벌 수 있지만 일부 준비를하면 일반적으로 클래스 나 이벤트를 판매 할 때 50 %만큼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비율 대신 판매 당 정액 가격을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추가로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매달 가입하는 금액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은 2,400달러나 된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Associates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77 달러에서 97 달러를 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며 인스타 여신 매월 10 명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 할 때 월 $ 1000 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제안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틈새 과목의 선택에 적합하다.

정보 및 광고 변환에서 게임 체인저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보고서, 백서, ebooks 우리의 데이터 전문가가 작성한 백서, 평가 및 분석에서 배우십시오. 무엇이 중소기업을 이끌고 영향력 있는 시장 정보로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독특한 지식과 통찰력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할 수있는 가독성과 시각을 제공합니다. Rakuten Viber, Rakuten TV 및 Rakuten Viki와 같은 프리미엄 소유 및 운영 회사의 독특한 고객에게 다가 가십시오. 세계 미디어 믹스에 추가적인 다양성을 추가하고 점진적인 달성과 규모를 즐기십시오.

그러나 사람들이 비교 가능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당연한 결론으로, 바로 그 마무리에 대한 나의 제휴 하이퍼링크에 대해서만 캐주얼하게 이야기했다. 그 결과,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그와도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그러나 제휴 제품이 체크아웃되면, 이것은 사용 편의성과 정시 지불에 의존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당신의 것으로 취급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시청자가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경험을 직접 알아야 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할 때 일부 제휴 수익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얼마 동안 수익의 주요 원천 이었지만, 내가 가입 한 회사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포함하여 내가있는 곳으로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게 되는 즉시 제휴사로서 무언가를 판매하기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