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가이드

0 Comments

당신이 깨닫고, 잠재력이 있다면, 당신이 광고하고자하는 디지털 제품을 시험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여러분은 아마도 청중들에게 여러분이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실제로 그들의 자금을 가치 있게 만드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시하고 있다고 확신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제휴사가 무엇이고 그것이 작동한다는 의미를 이해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이 시장에서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Hotmart의 총 판매 웹 페이지는 해당 제품을 담당하는 사람,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 할 때 좋은 점은 추적 및보고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기본 트랜잭션 보고서 외에도 각 커뮤니티에는 하이퍼 링크 종류 및 제휴사 첫 판매 이야기에 의한 성능을 포함하여 고유한보고 옵션이 있습니다.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정확하게 부합하는 유형의 보고를 제공할 커뮤니티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제휴 네트워크는 거래 비용이 들며, 이는 각 판매에 대해 각 제휴사에 지불되는 수수료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은 매달 최소치인데, 이것은 제휴 커뮤니티가 매달 요구하는 거래 수수료의 양이다.

제휴 동반자, 즉 귀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총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현금을 얻는 것은 일반적으로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면서 새로운 수익 흐름을 추가하는 보람있는 방법입니다. 시간을 미리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계속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산화된 사기 차단과 쿠폰 밀렵 방지 기능으로 안전성을 추가로 높였다. 귀하가 선택한 비용 유형은 아마도 우리가 통제하지 않는 추가 처리 시간 / 요금의 영향을받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WP Swings를 뉴스레터 바닥글에 동반자로 호출하여 당사 브랜드를 제휴 페이지에 연결하거나 “특별 제안” 배너를 구현하십시오. 귀하는 해당 분야에서 수년간의 전문 지식을 보유한 WooCommerce / WordPress 컨설턴트 그룹의 제휴 여행에 쉽게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 홍보를 위해 전용 광고 도우미, 정교하게 제작된 배너, 맞춤 쿠폰 코드를 갖게 될 것이다.

한 달에 수십 건의 매출을 올리는 골프 제품을 평가해보자. 나는 내가 왜 그것을 좋아하는지 언급하고, 몰락에 대해 토론 한 다음 왜 내가 그들과 괜찮은지 분명히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사이트 방문자들을 원했고, 광고 자체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새로운 블로거는 광고 또는 배너 광고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가정합니다.

제휴 광고는 대다수의 광고 전략보다 훨씬 더 많은 자금 수익을 올리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리드 및 전환의 품질을 측정하는 세분화된 스코어 카드로 동료에게 성과에 대한 책임을 묻습니다. 어떤 동반자가 새로운 오피가이드 고객을 유치하는지 파악하고 구매 카트보다 먼저 어떤 전환이 발생했는지 측정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에 대한 품질 정도, 가치, 작가를 선택합니다. 관리 서비스 모든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를 아웃소싱하기 위한 시작부터 끝까지의 해결 방법입니다.예산 2,5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은 네트워크에서 지역 사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다양하므로 동료를 통해 예상되는 총 매출 및 매출 규모에 따라 매월 허용되는 최소 금액의 커뮤니티를 선택해야합니다. 동료가 귀하에 의해 선택되기 때문에 귀하의 웹 사이트와 관련된 사이트 방문자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 한 개인으로부터 온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브랜드와 함께 공감하는 제휴사의 최종 결과로서 귀하의 모델이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영향의 공간을 가진 개인을 가질 가능성이 큽니다. 회사가 제휴사와 편안하게 일하고 훌륭한 관계를 구축하면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서비스 나 제품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Hotmart의 비용 시스템은 디지털 제품 시장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과도한 효율성으로 수백 건의 거래를 동시에 수행합니다.

나는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 통합적인 관계 구축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건축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Green Exam Academy를 구성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위한 나의 높은 팁, 그리고 많은 추가 사항을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창조 할 때, 당신은 제품을 창조 할 필요가없는 것과 유사하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포기하고, 고객 서비스를 다루고, 제품 소유자가되는 다른 요소. 내 제휴사 넷 마케팅 도구 게시물, 내가 예쁜 링크와 내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보강 옹호 다른 도구에이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