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0 Comments

1994 년 8 월 12 일부터 1995 년 4 월 25 일까지 1994-95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로 인해 900 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취소되고 1994 년 포스트 시즌 전체가 몰수되었습니다. 6월 12 일부터 7월 31 일까지의 1981년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는 713 개의 전체 게임을 취소하고 분할 시즌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1972년 두 번째 워싱턴 상원 의원은 텍사스 레인저스로 판명되기 위해 달라스 – 포트 워스 메트로 플렉스로 이사했습니다. 1977년 야구는 시애틀 매리너스 외에 두 번째 캐나다 팀인 토론토 블루 제이스를 포함하여 다시 확장되었습니다. 그 후 90 년대까지 새로운 그룹이 추가 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kkongseason.com 지 않았고 2005 년까지 팀이 이전되지 않았습니다.

토론토 |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Vladimir Guerrero Jr.)는 볼티모어 오리올스 (Baltimore Orioles)에서 토론토 블루 제이스 (Toronto Blue Jays)를 7-6으로 제압 한 10 번째 이닝에서 16 번째 홈런을 때렸다. 오리올스의 신인 애들리 러츠먼은 생애 첫 홈런을 치고 첫 2타점을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 위트 메리필드는 8이닝 희생플라이로 2-2 동점을 만들었고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수요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3-2로 완파하며 3연승을 피했다. Andrew Benintendi는 자이언츠 구원 투수 John Brebbia에게 대타로 2루타를 날리며 이닝을 이끌었다. 각 리그의 MLB 올스타는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레크리에이션에서 각 그룹의 유니폼을 착용했습니다. 1933년 올스타전에서 내셔널 리그 올스타 팀 멤버들은 유니폼 앞면에 네이비 블루 글씨로 쓰여진 내셔널 리그와 함께 특별한 회색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그 회원은 아마도 앞으로 며칠 안에 그 피해에 대한 추가적인 세부사항을 밝히기 위한 것일 것이다. 최근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롭 톰슨 감독은 오늘 NBC 스포츠 필라델피아의 짐 솔즈베리에게 당분간 팀이 더 가까워졌기 때문에 코리 크네벨이 아웃되었다고 충고했다. 지난 비수기에 1년간 10만 달러 계약을 체결한 크네벨은 지난해 다저스와의 마케팅 캠페인에서 했던 것과 같은 날카로움을 보여주지 못했다. 올 시즌 평균자책점 3.24에서 25이닝까지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지만 삼진 20.7%는 통산 평균과는 거리가 먼 반면 볼넷 14.4%는 리그 최악이다. 크네벨의 4번의 블론세이브도 리그 내 최고 기록으로 꼽힌다.

휴스턴 선발 루이스 가르시아는 2회 나다니엘 로우, 에제키엘 듀란, 브래드 밀러를 9회 연속 삼진으로 잡아내며 이 같은 양상을 접었다. 로스 앤젤레스 | 주자들이 실책, 볼넷, 안타 타자에 도달한 가운데 타일러 앤더슨은 자신이 노히트 노런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LA 다저스의 왼손 투수인 마크 프라이어(32)는 7회 이후 90개의 공을 던지자 앤더슨에게 마무리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야구 선수, 팀, 점수 및 지도자를위한 전체 공급. 비디오 게임의 모든 텔레비전 및 라디오 방송은 메이저 리그 야구 웹 사이트 MLB.com의 MLB.텔레비전 구독을 통해 찾을 수 있으며 라디오 전용 방송은 MLB.com Gameday Audio 구독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1920년 시즌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레이 채프먼의 죽음으로 유명했습니다. 다음 yr, 뉴욕 양키스는 그들의 첫 월드시리즈를 장식했다. 1930 년대 말까지이 그룹은 11 개의 월드 시리즈에 출연하여 8 개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양키스의 강타자 베이브 루스는 1927년 싱글 시즌 레지던스 기록을 세우며 60개의 레지던스 기록을 세웠다; 몇 년 전에 루스는 29개의 하우스 런으로 동일한 문서를 세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6세의 이 선수는 더블 A 스프링필드와 멤피스와 함께 각각 출발하면서 짧은 재활 치료를 받았 http://kkongseason.com 다.

브레이브스는 13연승을 달리며 수요일 NL 동부 선두 메츠의 비디오 게임 5개 안에 들어섰다. 36-27세의 애틀랜타는 현재 내셔널리그에서 세 번째이자 마지막 와일드카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브루어스보다 2경기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의 선발 투수 류현진은 2022년 시즌의 나머지 부분을 놓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그는 왼쪽 팔뚝 압력과 팔꿈치 염증을 다루고 있다.

부상으로 인해 출입할 수 있는 믿을 만한 선수들을 위해 입구 작업장 직원들이 있을 것 같지 않은 곳에서 원하는 투구의 필요성이 생겼다. 29세의 이 선수는 메이저 리그 역사상 30세 이전에 행동을 취한 17번째 선수다.

그는 결코 공격적인 참가자가 아니었지만, 스카우팅 보고서는 뉴욕 농장 시스템을 등반하는 동안 자신의 수비를 칭찬했습니다. 그는 최종 선택 연도에 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그를 40명의 선수 명단에 포함시킨다면, 다른 멤버쉽이 그를 남은 시즌 동안 상위 미성년자들 안에 가둬둘지도 모른다. 지안카를로 스탠튼과 마윈 곤살레스가 필요에 따라 외야로 회전할 수 있었기 때문에 양키스는 그들의 포지션 참가자 그룹을 뒤흔들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다. 오타니가 헤아릴 수 없는 월급날을 확보할 때까지는 많은 시간이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