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mlb에 대한 어려움

0 Comments

역대 최고의 MLB 선수 100명에 대한 우리의 평가는 바로 상위 25위까지 내려간다. 커트 카살리는 10회 2점 홈런을 터뜨렸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4일 필라델피아와의 장타 대결에서 필라델피아를 5-4로 꺾고 필라델피아의 연패를 4개로 늘리며 감독 조 지라르디에게 압박을 가했다. 타일러 웰스는 6이닝 동안 2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고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월요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라이언 마운트캐슬과 라몬 우라스의 초반 홈런을 얻어맞아 10-0으로 승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티스가 이 경기장을 보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파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겜블시티 레스는 NL에서 두 번째로 큰 보고서에 동률을 이루고 있으며, 디비전 선두로 다저스에 1.5경기 뒤지고 있다.

Manny Machado의 평균 .357 및 OPS 1.021은 모두 NL 내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이제 타티스가 시즌 중반에 합류하여 이것을 실행 가능한 스태프로 만들 것이라는 전망보다는, 그들을 무섭게 만든다.

또한 그룹은 개막 일, 휴일 및 휴가 일에 끊임없이 비디오 게임을할 것입니다. 1980 년대에 야구는 스포츠가 몇년 동안 보지 못했던 중요한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홈런은 10년 내내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데, 게이머들은 단지 13개의 인스턴스만을 기록했고 데드볼 기간(1900~1919년) 때문에 한 시즌에 50개 이상의 홈런을 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가 널리 보급되어이 도시의 많은 사람들이 단일 목적 야구장의 대안으로 다목적 경기장을 건설하는 것이 경제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명히해야 할 방법이 있지만, McCullers는 금요일에 기본 시간 동안 고무를 버리는 것을 포함하여 회복에서 점진적인 체크 포인트를 치고 있습니다. 헤레라가 늦은 시간에 능력 있는 카울을 증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야수 출신의 DH 브라이스 하퍼의 해로움은 조 지라르디 감독을 곤경에 빠뜨렸다. 우드러프는 5회 금요일 카디널스를 향한 레크리에이션에서 당시 오른쪽 발목 자극이라고 불렸던 것을 남겼지만, 지금은 부상이 다소 더 심각해 보인다.

지명 타자 규칙은 1989년 올스타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New York Knickerbockers는 1849년 4월 4일 파란색 양모, 흰색 플란넬 셔츠 및 밀짚 모자로 만든 바지에서 유니폼을 사용하는 주요 야구 팀이었습니다. 모자와 다른 유형의 헤드 기어는 처음부터 야구 유니폼의 일부였습니다. 야구 그룹은 헤드 기어에 관한 공식적인 규칙이 없었기 때문에 종종 완전한 모자를 쓰거나 모자를 쓰지 않았습니다.

밀러의 IL 배치는 지정을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밀러는 적절한 엉덩이의 긴장 때문에 어제의 레크리에이션을 추가로 떠났지 겜블시티 만, 그것은 코로나19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6경기 동안 15이닝 동안 4.20의 방어율을 기록한 팔터는 마이너리그에서 선발로 나설 수 있는 전망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그는 빅에서 끝을 맺었지만, 25세의 이 선수는 트리플 A에서 두 시즌의 구성 요소에서 빛을 잃었고, 방어율 1.32를 기록했고, 41이닝 동안 맞닥뜨린 타자들 중 39.6%를 삼진 아웃시켰다.

J.P. 크로포드는 너무 많은 열정과 낙관론으로 시즌을 시작한 시애틀 매리너스 그룹에게 전월에 걸쳐 잘못된 어떤 경우에도 용감한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나섰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24일 내야수 유창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로 돈을 받고 트레이드했다. 이것이 진정한 리트머스 테스트입니다.어쨌든, 은유적 메츠는 모든 작은 일들이 잘못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