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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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정원 비디오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잔디 그릇을 포함합니다. 당신은 클릭하는 사람, 게임을 운전하는 사람, 어떤 페이지의 높은 곳에서 게임을 캡처하는 것과 같은 주요 범주를 찾을 수 있지만, 당신이 올바른 게임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하위 범주의 확산도 있습니다. 인기있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게임, 공포 및 마작을 구현합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절반이었습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비즈니스 기술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의무, 득점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우리 회사 페이지에 구축하고 있던 플랫폼에 대해 추가로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웹에서 귀하의 스포츠에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스포츠 개발자라면,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을 얻을.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편견없는 상대방이나 그룹이 될 수 있는 많은 플레이어의 게임입니다. 독립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플레이어가 친절하고 연합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개념을 공식적으로 사용하여 연구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기간 스포츠는 오락을 위해 수행된 진정한 스포츠 또는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이론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경쟁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기차의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위치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컴퓨터 또는 비디오 게임은 여러 가지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장치.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 더 난해한 가젯도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John Nash는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이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게임 개념을 확장시킨이 중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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