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무엇입니까?

0 Comments

첫 번째 지침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상황에 맞게 형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결정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의 개인 스포츠가 필요하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슈어맨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 그리고 선수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히 벌칙을 받았다는 점에서 독특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유형으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공 학부는 현대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널리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형태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팀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요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대학에서 공부한 개인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1845 년에 럭비 학교의 세 소년은 학교에서 사용되는 기초를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것들은 모든 종류의 축구에 대한 최초의 서면 지침이었다. 선수들이 비수기 운동을 위해 그룹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가장 좋은 연습 사진을 확인해 보십시오. 축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NFL, AFL 및 AAFC 게이머, 팀, 점수 및 리더를위한 완벽한 공급.

Bossaball 는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팽창 식 및 트램폴린에서 수행됩니다. 캐나다의 축구는 단순히 캐나다에서 축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나다에서의 축구는 상황에 따라 캐나다 또는 미국 축구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미식축구에 등재된 모든 변종들도 캐나다 축구에 대해 증명되었다. 럭비 리그는 일반적으로 쉽게 리그라고 부르며 일반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 단순히 축구 또는 발로 식별됩니다. 럭비 리그 7s 및 럭비 리그 9s는 측정이 감소한 팀의 변형입니다.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 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NFL 뉴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펀치, 어깨 비용, 그리고 상대를 차버릴 수 있다.

그 스포츠는 해군 훈련으 슈어맨 로 시작되었다고 주장된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스포츠에 대한 가장 초기의 규칙 코드라고합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첫 번째 영향이 럭비 축구와 영어 공공 학부에서 나오는 다양한 게임이라는 이론을 돕습니다.